서춘수 함양군수 추석맞이 복지시설 위문 및 코로나 방역 점검

24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전달, 시설물 방역·개인위생 철저 당부

가 -가 +

최연호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16:08]


[js매거진=최연호 기자] 서춘수 군수는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함양군에 따르면 서춘수 군수는 24일 오후 2시부터 세진노인요양원을 시작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성애.금호마을 등 14개소를 연이어 방문하여 준비한 추석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서 군수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 체크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시설 밖에서 비대면으로 전달했으며, 이와 함께 시설물 방역 및 개인위생 철저 등 보건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주길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위문품을 전달하며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 군민이 하나가 되어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사랑을 느끼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연로한 분이 많이 생활하는 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의 면회금지라 신중을 기했다”라며 “각 시설마다 추석 전후 보호자의 면회금지 이행에 대해 더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연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s매거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