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H테크․SA테크, 김천사랑 상품권 2억 5천만원 구매

Happy Together 김천, 함께 잘사는 상생 경제의 시작

가 -가 +

박현애 기자
기사입력 2020-09-24 [16:09]


[js매거진=박현애 기자] 현대모비스 협력업체 앨엔에이치테크(L&H테크)와 에스에이테크(SA테크)는 2020년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김천사랑 상품권 2억 5천만원을 구매했다. 이로써 현대모비스와 협력업체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전통시장 상품권을 총 42억 4천만원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왔다.

구입한 김천사랑 상품권은 사내 직원들에게 명절 상여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직원들에게 지역의 전통시장 및 상점 이용을 권장하는 등 민간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살리기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시는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관내 공공기관, 중소기업 등 법인이 김천사랑 상품권을 구매할 시 5% 특별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코로나19로 경기침체가 장기화될 조짐을 보임에 따라 지역 기업체들의 동참을 유도할 계획이다.

김충섭 시장은 시의 역점 시책사업인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핵심 가치인 ‘참여’정신 실천에 적극 앞장선 현대모비스 협력업체에 “코로나로 위축된 시기에 온정을 담은 김천사랑 상품권 구매에 감사드리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고마움의 뜻을 전하면서 "관내 유관기관들도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여 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박현애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js매거진. All rights reserved.